본문 바로가기

Sleepwalking

성동구 옥수 정육점 에이지너리 14 고기맛 리뷰

 

몸이 약한 아기를 위해 소고기를 자주 먹이는 편인데,

동네 정육점에서 사먹이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웻에이징 고기를 시켜 봤습니다.

 

#재난지원금으로 소고기만 사먹은듯 한데어느정도 소고기에 대한 식견이 생긴듯 하네요.

 

채끝 1 / 등심 2 주문했습니다.


포장

 

고기 포장이 일단 특이합니다.

 

AGENERY 14 / 1++등급 고기입니다.

얼마전 정육식당에서 먹었던 고기는 1등급이었는데

과연 1++는 어떨지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보통 고기 포장 스티로폼에 비닐랩을 감아두는데 일단 포장이 고급스럽네요 :)

일단 에이지너리 14 채끝살 먼저 구워보겠습니다


리뷰 쓰는 중인데 군침이 도네요..


먼저 채끝살만 먹어본 결과

웻에이징한 고기는 일반 정육점 고기보다 육즙이 풍부합니다.


아직 두돌이 되지 않은 아기에게 먹이려면 고기를 바짝 익혀야 하는데,

바짝 익히고 나면 사실 맛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웻에이징한 고기는 핏기 없게 익혀도 고기가 촉촉하네요. 

사진을 잘 못찍는 편이긴 한데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음이 느껴지네요.


이어서 등심 리뷰!

 

사실 채끝살보다 더 기대했던 부위입니다.

등심은 아르헨티나나 브라질에서 종종 먹어봤었는데

사실 아르헨티나가서 먹었을땐 와인맛으로 억지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브라질 고기는 너무 짰구요

동영상 촬영을 깜빡했네요.

일단 핏기 없이 웰던정도로 구웠는데

보통 바싹 말라있는 고기 생각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맛있게 셋팅을 해봤습니다.

부드럽고 맛있네요..

전자제품이 아닌 음식 리뷰는 어렵네요.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두번째 등심구이

같은날 세팩을 다 먹은게 아니라

두팩 먼저 먹고 한팩을 먹었는데, 워낙 식사량이 적은 가족이라

어른 2 + 두돌 아기 해서  두 팩정도면

밥과 함께 먹기 충분했습니다.

사실 고기 욕심은 있어 세팩 정도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총평 :

앞으로 소고기는 무조건 웻에이징 제품 구입만 고려할 정도로

웻에이징 고기에 만족 합니다.

물론 급할땐 코스트코나 동네 마트에서 구입하겠지만

용량도 너무 크고 상해서 버린적도 한두번이 아니었거든요.


제품 구입은 매장도 가능하고 저처럼 온라인 구입도 가능합니다.

https://agenery14.com/

 

아래 링크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에이지너리14

숙성을 연구하는 정육점 에이지너리14

agenery14.com

 

'Sleepwal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T ALL 케어 보상 처리 방법  (0) 2019.04.11
삼포적금 순서  (1) 2019.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