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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eepwalking

T ALL 케어 보상 처리 방법

불사조케이스와 기본 필름의 조합임에도 한번의 떨굼에 개통 6일만에 액정이 나가 버렸다.

이 사건 이후로 불사조케이스의 신뢰가 떨어졌고 UAG로 갈아탈까 생각중이다.

 

그나마 다행인건 기변시 가입한 T ALL 케어 100으로 보험 처리가 가능하다는 것

 

하지만 SKT 홈페이지에서는 설명이 그닥 자세하지 않아 보험 처리 방법을 적어보기로 했다.

 

먼저 아래 보험처리 관련 내용은 T ALL 케어에 가입된 사람만 해당된다는 것

 

1. 선수리 진행 후 수리비 명세서와 카드 영수증을 꼭 챙겨야 함.

 

2. 해당 서류를 갖춘 후 분실 파손 보험 사이트에 접수를 진행해야한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다.

 

https://www.tsmartsafe.com/rn/main/main.do

 

T분실파손보험 온라인 보상센터

1/ 재생 멈춤

www.tsmartsafe.com

 

생각보다 웹페이지 구축이 잘 되어있고, 알아보기 쉽게 잘 구성되어 있다.

 

 

이제, 우측 상단에 가입상품 확인을 누르면 '간편인증'을 진행한다.

 

현재 T ALL 케어 100에 가입이 되어있고, 잔여한도는 아직 1,000,000원인 것으로 확인 된다.

 

이제 하단에 파손수리 접수 바로가기를 선택한다.

 

다시 한번 본인 인증을 진행하게 된다.

파손 수리 사고 접수 절차는 아래와 같다.

 

개인정보 동의 > 보험금 청구서 작성 및 서류 첨부 > 서류 심사 > 파손수리 지원금 입금순으로 진행된다.

 

 

하지만 개통한지 얼마 되지 않았던 나는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했고, 그 서류는 바로 '통화내역'이다.

개통 후 파손전까지 휴대폰을 정상적으로 사용했는지, 등 확인하려는 절차인데, 아마도 보험금 관련 사기치려는 사람이

많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개인정보 처리, 수집. 이용 동의를 진행한 후 보험금 청구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한다.

 

 

보험금 청구서 작성은 생각보다 자세히 적어야한다. (파손 지역의 주소까지 적어야한다.)

 

 

모든 항목을 작성 후 추가 구비서류 제출여부 확인을 누르면, 첨부파일을 첨부할 수 있게 된다.

해당 첨부파일은 카드영수증 및 수리비 명세서를 사진이나 pdf로 첨부하면 끝.

 

이제 파손 수리 서류 심사가 진행 된 후 적합 판정을 받으면

본인 부담금 제외 후 입금이 된다.

 

참고로 T ALL 100 케어의 상세 내용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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